스포츠조선

달콤한 스무살의 감성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투엔티 론칭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6-09-22 09:46


사진=투엔티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달콤한 스무살의 특별한 일상과 감성을 담아낸 메이크업 브랜드 투엔티(TWNTY)가 런칭한다.

투엔티는 젊음과 개성을 지닌 10~20대를 타겟으로 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로,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재미있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선보인다.

투엔티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크게 3 종류로, 쓰리데이즈 시크릿 브라우 젤틴트 3종(1호 라이트브라운, 2호 초코브라운, 3호 다크브라운), 이지앤포에버 젤아이라이너 6종(1~6호), 크레이지터치 립크레용 5종(1~5호)이 있다.

투엔티의 쓰리데이즈 시크릿 브라우 젤틴트는 젤타입의 포뮬러를 눈썹 위에 도포한 후 2시간뒤에 떼어내면 자연스럽게 물들어 최대 3일까지 눈썹을 그릴 필요가 없는 제품으로, 여행 또는 물놀이, 대학교MT, 수학여행 가기전에 사용하기 유용하다. 또한 다양한 컬러리스트로 본인의 헤어컬러와 어울리는 눈썹을 연출할 수 있으며 사용 후 떼어낼 때도 아프지않고 부드럽게 제거되어 피부에 자극없이 제거된다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컬러와 초강력 워터프루프 기능을 자랑하는 투엔티의 이지앤포에버 젤아이라이너는 사용 시 뭉개짐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며 한번의 발색으로도 선명하게 그려져 화장을 처음하는 초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투엔티의 크레이지터치 립크레용은 수분 가득한 부드러운 텍스처가 덧발라도 뭉침없는 발색을 표현해주는 오토타입 립 제품으로 크리미한 고발색뿐 아니라 호호바에스터, 가올린 등 자연유래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투엔티 메이크업 제품은 최근 페북스타 유단비, 뷰티유튜버 썸블리, 뷰티블로거 다미베이비 등 뷰티 크리에이터가 투엔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면서 SNS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투엔티는 공식웹사이트와 온라인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정기적으로 피부톤과 얼굴형에 따른 다양한 메이크업팁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hale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