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스프리, 3년 연속 대한대장항문학회 대장앎 골드리본 캠페인 후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9-08 15:43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2014년과 2015년에 이어 올해에도 대장 관련 질환을 예방하고 국민 대장 건강을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대한대장항문학회의 '대장앎 골드리본 캠페인'을 공식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제스프리는 대한대장항문학회와 함께 대장앎 골드리본 캠페인을 통해 대장암 등 대장질환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예방을 위한 건강한 식습관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9월부터 두 달 동안 전국 60여 개 병원에서 개최되는 대장 질환 예방 및 관리법에 대한 건강강좌에서 참가자들에게 장 건강에 좋은 과일인 키위를 무료로 제공한다. 키위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프리바이오틱 효과가 있어 대장 내 유익한 유산균의 성장을 촉진한다.

제스프리 한국 지사 윤민수 부장은 "대장 관련 질환 예방과 장 건강 증진을 위한 대장앎 골드리본 캠페인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장 건강과 소화 및 배변활동에 효과적인 키위의 영양학적 혜택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한대장항문학회 섭외홍보위원장 이석환 교수는 "대장앎 골드리본 캠페인은 대장암 예방과 치료를 위해 올바른 식습관 및 생활습관에 대해 알리는 대국민 캠페인이다"라며, "3년 연속 장 건강에 좋은 제스프리 키위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대장질환을 예방하는 데 있어 식생활 관리 및 개선의 중요성에 대해 되새겨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