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리미엄 서비스부터 뷰티클래스까지' 라비오뜨, 롯데 대전점 오픈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6-09-05 09:30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롯데백화점 대전점 1층에 백화점 신규 매장을 오픈 했다.

라비오뜨는 지난해 8월 정식 론칭 하여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광주, 제주까지 로드샵, 면세점 등 전국 15개 매장으로 확대했다. 또한, 지난 8월 25일 AK플라자 구로본점을 시작으로 브랜드 론칭 1년만에 백화점 1층 매장에 진출하며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구축했다.

새롭게 오픈한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라비오뜨의 16번째 매장으로 기존 백화점 브랜드 매장과 차별화된 감각적인 제품 디스플레이와 유럽 자연의학을 모티브로 한 소품들과 그린컬러 식물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외에도 자연주의 브랜드 컵셉에 맞는 우드 소재, 대리석 등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하며 신뢰감을 높였다.

라비오뜨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2일 <탄력을 높이는 동안 셀프 케어법>을 주제로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클래스는 진귀한 프랑스 송로버섯을 담아 힘 없는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베스트 셀러 제품인 트러플 리바이탈 크림을 메인으로 진행됐다.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제품 체험 기회 외에도 전문 요가 강사에게 트러플 크림을 활용한 리프팅 페이스 요가를 직접 배울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으며 참석만 해도 트러플 트래블 4종 키트와 미네랄 테라피 퍼밍 앰플(20ml) 정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오픈 기념으로 신규 멤버십 가입 시 고농축 마스크 시트 2종 증정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거울 카드 지갑, 사피아노 여행용 파우치, 여행용 키트를 증정 하는 등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이한나 기자] 사진=라비오뜨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