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리엔케이 리스타터 뷰티 컬리지' 3기 수료, 경단녀를 위한 전문 교육 제공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8-24 09:13


'리엔케이 리스타터 뷰티 컬리지(Re:NK Re:starter Beauty College)' 3기 수료식이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THE HOUSE OF Re:NK 에서 진행되었다.


'리엔케이 리스타터 뷰티 컬리지'는 코웨이 코스메틱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가 출산과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자신감을 회복하고 경제적인 자립을 할 수 있도록 뷰티 전문 교육을 제공하고 전문 자격증 취득을 지원함으로써 이들의 새로운 도전과 사회 재진출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2월부터 참가 신청을 받아 진행된 이번 3기 프로그램에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피부미용사과정 교육과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의 취업 지원 교육이 진행되었다.

리엔케이 리스타터 3기 수료생 유승희씨는 리엔케이 리스타터 수료식을 통해 "리엔케이 리스타터 뷰티컬리지 활동을 통해, 나를 다시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리엔케이에 감사한 마음이다"며, "이번에 취득한 자격증을 발판으로 재취업에 도전하여, 아이에게 당당한 엄마의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양정선 코웨이 코스메틱사업본부 상무는 "경단녀 대부분이 직업훈련프로그램 부족으로 인해 재취업이 어렵다는 의견에 따라 리스타터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었다"며 "리엔케이가 여성들의 당당하고 자신 있는 삶을 약속하는 브랜드인 만큼 여성에게 행복한 삶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