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현대인은 매일 지친다. 출근길부터 발걸음이 무거운 월요일에서 업무 부담이 본격화하는 화요일, 절반이나 남은 일주일을 바라보는 수요일, 지쳐가는 목요일을 거쳐 회식이 기다리는 금요일까지, 지치고 힘든 원인은 그날그날 다르다. 더 큰 문제는 이런 라이프스타일이 일주일 단위로 다람쥐 쳇바퀴처럼 반복되는 것이다.
아무리 긴박해도 연료탱크조차 채우지 않고 무작정 이륙하는 전투기는 없다. 출근을 서두르는 현대인에게도 아침 영양공급은 필수다. 해결책은 있다. 당일 맞춤형 아침밥상 못지 않게 다양하고 균형잡힌 건강증진성분을 함유한 대용식을 챙겨먹는 것이다.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이 대표적인 아침식사형 영양공급 균형식이다. 이 제품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증진성분을 한 포에 모두 담았다. 총 33가지 성분을 통해 그날그날의 건강증진, 건강유지, 체력유지, 영양보급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신개념 아침대용식이다.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은 최근 맛의 대세인 바나나맛을 채택한 현재 유일한 아침대용식 제품이기도 하다. 바나나를 영하 40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해서 수분만 쏙 뺀 뒤 분말화해 신선한 바나나의 맛과 향, 영양분을 그대로 유지했다.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은 또, 분리대두단백, 차전자피분말 등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고 공복감을 쉽게 느끼지 않도록 해 줘서, 아침 일찍 먹고 출근해도 쉽게 허기지지 않고 오랫동안 든든하다. 직장인이나 사업가는 물론, 늦은밤까지 이어지는 공부에 지쳐 아침을 거르고 허둥지둥 등교하는 수험생 자녀나 입맛을 잃기 쉬운 노부모의 건강증진, 건강유지, 체력유지, 영양보급에도 안성맞춤이다.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아침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 한 포로 영양을 공급하고, 토·일요일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아침식사하면서 휴식을 즐긴다면 14포 한 상자로 3주일 가까이 아침을 든든하게 열 수 있다.
'건강든'은 스포츠조선 헬스라이프케어사업부에서 출범한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이다.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은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언론사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다수의 건강기능식품 등을 개발한 경험을 갖춘 건강식품 전문가들이 철저하게 연구 설계했다.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