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인가구, TV조선 주최 '2016 경영대상'서 브랜드경영대상 수상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07-22 16:57


장인가구 조재민 대표가 TV조선이 주최한 '2016경영대상' 브랜드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2016 경영대상' 브랜드경영 대상은 혁신능력과 창조력을 인정받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 산업 리더들이 받는 상이다. 지난 20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미래창조과학부와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으로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장인가구 조재민 대표는 "오로지 뛰어난 품질의 가구를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일념으로 회사를 이끌어 왔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 시장 개척에도 의욕적으로 힘쓴 결과 브랜드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창업한 지 50년에 이르는 중견 업체인 장인가구는 침대나 장롱, 소파는 물론 신혼 가구까지 모두 다루는 종합 가구 브랜드다. '모든 가구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통 있는 가구 기업에서 최근에는 원목가구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해외에 거점을 둔 생산 시설을 확보, 지난 2006년에는 베트남에 현지 법인과 생산공장을 성공적으로 설립한 바 있다. 베트남에서 생산하는 플라토, 모히토, 클로이 시리즈는 소재와 마감이 우수하고 디자인이 뛰어난 장인가구 대표 원목 가구로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을 받았다.

조 대표는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과감하게 베트남에 현지 법인을 설립한 보람을 느끼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프리미엄 원목 종합 가구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장인가구 조재민 대표(왼쪽)가 20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6경영대상'에서 브랜드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