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필립스, 테라로사 아이스 써머 블렌드 증정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7-12 23:56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오는 8월 30일까지 필립스 홈 에스프레소 (HD8650/05)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페셜티 카페 테라로사와 공동 개발한 2016년 여름 한정판 아이스전용 시즌 블렌드를 증정 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테라로사 아이스 써머 블렌드는 커피의 본고장인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지역의 원두를 엄선하여 미디엄 로스팅한 원두로 청량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상큼한 오렌지와 달콤한 사과의 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여름에 최적화된 풍미를 선사한다.

특히 원두를 바로 갈아 커피를 신선하게 내려 마실 수 있는 필립스 홈 에스프레소로 추출하면 마치 애플 소다 같이 부드럽게 톡 쏘는 청량감이 배가된다. 농축된 맛을 즐기는 에스프레소는 물론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 등 에스프레소를 응용한 여름철 커피 메뉴에도 잘 어울린다. 테라로사 원두는 테라로사닷컴 및 매장에서 추가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필립스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마케팅 담당 김수민 부장은 "필립스는 갓 볶은 커피 한잔으로 상위 1% 스페셜티 원두에 담긴 다채로운 미식의 세계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계속 테라로사와 함께 최상의 스페셜티 원두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별 한정판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했다.

가정에서도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로 만든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선도하는 필립스는 기존 이태리 정통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홈에스프레소 2000'을 출시한 바 있다. 필립스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물과 원두만 넣으면 버튼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으며, 특허 받은 세라믹 원두 분쇄기를 탑재해 원두의 향과 풍미를 그대로 살려 집에서도 깊고 풍부한 향의 고급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