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초 방영을 앞두고 있는 KBS2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전에 없던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일 배우 임주은이 올 여름 유행 예감 립스틱 3가지 컬러의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
|
평소와는 다른 느낌의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과감하게 네온 핑크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면 어떨까. 형광느낌이 섞인 디올 어딕트 립스틱 #685 오버사이즈는 올 시즌 유행을 예감하는 트렌드 컬러이다. 이번 화보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아티스트 손대식은 "지속력과 밀착력이 좋은 디올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으로 윤기나는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 후, 딥퍼플과 핑크 섀도를 가볍게 발라 눈가를 밝힌 후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눈매를 또렷하게 살려준다. 여기에 네온 핑크 컬러인 어딕트 립스틱 685 오버사이즈를 꽉 채워 바르면 경쾌한 느낌의 네온 핑크 메이크업이 완성 된다."고 설명했다.
|
임주은은 코스모폴리탄 뷰티 화보 속에서 루즈 파우더로 보송보송하게 피부를 연출한 후, 코랄빛 아이섀도를 그라데이션 하여 표현하고, 같은 컬러를 치크에도 살짝 발라 발그레한 생기를 주었다.
여기에 디올 어딕트 립스틱 #334 해피를 도톰하게 바르면 임주은처럼 로맨틱하게 물든 코랄 립 메이크업이 완성 된다.
|
레드립과 퍼플 아이의 조화로 누구보다 화려하게! 레드립 메이크업
딥퍼플과 브라운이 오묘하게 블렌딩 된 아이메이크업에 밝은 레드 립스틱을 매치하면 휴양지에 어울리는 과감한 서머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세밀한 반짝임이 살아있는 딥퍼플 컬러 섀도우를 눈두덩이 전체에 넓게 그라데이션하고 립라인을 따라 디올 어딕트 립스틱 #765 마이러브를 가득 채워 바른다. 밝은 레드 컬러의 어딕트 립스틱 마이러브가 섹시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단숨에 서머퀸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마스크의 소유자 임주은과 디올 어딕트 K-쉐이드 립스틱이 연출한 뷰티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한나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인턴기자>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