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메디컬 화장품 1위 브랜드 '아벤느'가 스포츠조선 든든몰과 함께 '1+2' 증정 이벤트로 고객을 찾아간다. 아벤느는 프랑스 오랑그독 지방의 유명 온천마을 지명이며, 아벤느의 메디컬 화장품은 이곳의 온천수의 피부 치료 효과를 바탕으로 300차례 이상의 임상연구를 거쳐 개발된 메디컬 화장품이다. 전세계 뷰티의 중심국가 프랑스에서 메디컬화장품 부문 인지도와 매출 1위를 놓치지 않는 최고의 브랜드이다. 파리지엔느의 세련되고 화려한 여성미를 탁월한 피부 기능성으로 받쳐 주는 화장품이 아벤느인 것이다.
똘레랑스 레 네뜨와이양 클렌저는 극민감성 피부까지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클렌저이며, 오떼르말 온천수 스프레이는 아벤느 온천수를 주성분으로 개발한 미스트이다. 두 제품은 각각 소비자가격이 4만원, 1만3천원인 '정식 판매용 본품'이다. 일부 화장품 행사에서 제공되는 샘플류 사은품과는 수준을 비교할 수조차 없다. 그런 만큼 두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1+2' 이벤트는 든든몰(www.dndnmall.co.kr)이 유일하게 기획한 것으로, 이번 행사를 놓치면 이런 파격적인 조건으로 아벤느 메디컬 화장품을 구매할 기회는 기대하기 어렵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이성을 유혹하는 샤워젤 1만개 돌파기념! '100개' 무료 증정 행사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