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랑스 화장품 '아벤느' 1+2 파격! 증정이벤트!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6-05-27 13:43


프랑스 화장품 '아벤느' 1+2 파격! 50세트 증정이벤트!

프랑스 메디컬 화장품 1위 브랜드 '아벤느'가 스포츠조선 든든몰과 함께 '1+2' 증정 이벤트로 고객을 찾아간다. 아벤느는 프랑스 오랑그독 지방의 유명 온천마을 지명이며, 아벤느의 메디컬 화장품은 이곳의 온천수의 피부 치료 효과를 바탕으로 300차례 이상의 임상연구를 거쳐 개발된 메디컬 화장품이다. 전세계 뷰티의 중심국가 프랑스에서 메디컬화장품 부문 인지도와 매출 1위를 놓치지 않는 최고의 브랜드이다. 파리지엔느의 세련되고 화려한 여성미를 탁월한 피부 기능성으로 받쳐 주는 화장품이 아벤느인 것이다.

아벤느는 클리닉에 공급하는 화장품과 일반 판매용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고 있다. 이 중 '1+2' 사은 이벤트의 중심인 '똘레랑스 엑스트렘 크림'은 극민감성 피부까지 완벽하게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서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유지시키며 외부 자극에서 피부를 보호한다. 아벤느 오떼르말의 실제 온천수를 함유하고 있으며, 파라벤과 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멸균 제조 화장품이며 특허 기술인 특허멸균 용기(DE.F.I)를 적용하여 사용기간 내내 멸균된 상태로 제품을 쓸 수 있다. 아침 저녁 세안한 뒤 얼굴과 목에 발라주기만 하면 효과를 충분히 볼 수 있다. 아벤느 똘레랑스 엑스트렘 크림은 프랑스에서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를 놓친 적이 없고, 우리나라에서도 화장품 해외 직구 1순위로 꼽히는 히트 상품이다.

든든몰은 똘레랑스 엑스트렘 크림을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아벤느 라인의 다른 히트제품인 '똘레랑스 레 네뜨와이양 클렌저(200ml)'와 '오떼르말 온천수 스프레이(50ml)' 등 2가지 화장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똘레랑스 레 네뜨와이양 클렌저는 극민감성 피부까지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클렌저이며, 오떼르말 온천수 스프레이는 아벤느 온천수를 주성분으로 개발한 미스트이다. 두 제품은 각각 소비자가격이 4만원, 1만3천원인 '정식 판매용 본품'이다. 일부 화장품 행사에서 제공되는 샘플류 사은품과는 수준을 비교할 수조차 없다. 그런 만큼 두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1+2' 이벤트는 든든몰(www.dndnmall.co.kr)이 유일하게 기획한 것으로, 이번 행사를 놓치면 이런 파격적인 조건으로 아벤느 메디컬 화장품을 구매할 기회는 기대하기 어렵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이성을 유혹하는 샤워젤 1만개 돌파기념! '100개' 무료 증정 행사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