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마무, 리더스코스메틱 모델 발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5-20 14:24


마마무가 리더스코스메틱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MAMAMOO-솔라, 문별, 화사, 휘인)가 데뷔 이후 첫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로 나선다.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 www.leaderseshop.com)은 걸그룹 '마마무'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의 '마마무'를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브랜드인 리더스코스메틱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남성 팬은 물론 다수의 여성 팬을 보유한 마마무를 통해 더욱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마마무'는 실력파 여성 4인조로 구성된 가요계 대표적인 걸크러쉬 걸그룹이다. 최근에는 가요계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리더스코스메틱의 모델 발탁으로 K-Beauty까지 접수해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마마무'는 화장품 광고 촬영이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각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과 '마마무'가 함께한 티저 영상은 오는 5월 23일 리더스코스메틱 마이크로 사이트(event.leaderscosmetics.com)에서 공개된다. '마마무'는 6월 초 공개되는 TV-CF를 시작으로 지면과 온라인 채널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 리더스코스메틱을 대표하는 얼굴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