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메르 '리프팅 아이 세럼', 탄탄하게 눈가 탄력을 잡아준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4-29 15:53


라메르의 '리프팅 아이 세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가 탄탄한 힘으로눈가 탄력을 잡아주는 리프팅 아이 세럼(Lifting Eye Serum)을 최근 출시했다.

신제품 리프팅 아이 세럼은 라 메르의 독창적인 '스트레치 매트릭스 콤플렉스(Stretch Matrix Complex)' 테크놀로지가 눈썹과 눈가 피부 구조에 탄탄한 힘을 채워 또렷한 눈가로 리프팅해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실키하고 산뜻한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타이트한 리프팅 효과를 전달 해 매끈하고 탄탄한 눈매로 가꿔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리프팅 아이 세럼의 스트레치 매트릭스 콤플렉스 테크놀로지는 레드 알지에서 추출한 탄력있는 그물망 구조의 활성 전달 시스템으로 눈가 피부가 탄탄하게 리프팅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눈가 피부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업리프팅 퍼먼트(The Uplifting Ferment) 성분은 연약한 눈가 피부의 보호 장벽을 강화해 주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라메르 측은 " '젊음의 분수'로 불리는 다년생 브라운 알지와 활기를 되찾아 주는 마린 펩타이드, 그리고 풍부한 미네랄의 블루 알지의 세 가지가 결합하여 탄생한 발효 성분으로 피부 스스로의 개선 능력을 향상시키고, 더 어려보이는 탄력 있는 눈가로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리프팅 아이 세럼은 다양한 눈가 고민에 맞춰 라 메르의 다른 아이 트리트먼트 제품과 함께 레이어랑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점이 특징. 실키하고 산뜻한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며, 눈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고 탄탄하게 잡아줍니다. 또한 특별히 고안된 쿨링 어플리케이터가 눈가 미세 순환을 원활하고 빠르게 도와줘 집에서도 앳 홈(At-Home) 아이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도록했다.

한편 리프팅 아이 세럼 출시를 기념하며 라 메르는 다양하고 복잡한 눈가 고민을 위한 라 메르만의 럭셔리 아이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아이 스파 서비스를 진행한다.

라 메르 아이 스파 서비스는 다양하고 복잡한 눈가 고민을 위한 솔루션으로, 라 메르의 아이 트리트먼트 아이템을 활용한 4개의 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백화점 라 메르 매장에서 구매와 관계 없이, 매장 방문 시 상담을 통해 진행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