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관계사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Volution)이 롯데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12일부터 온라인몰에서 Y볼루션 킥보드를 사전판매 한다.
한 발로 탑승하는 킥보드 Y글라이더 시리즈는 붕붕카에서 스쿠터까지 3단계로 변신하는 3~5세 아이들을 위한 최적의 승용완구 'Y글라이더 3in1'과 높이조절이 가능해 오래 탈 수 있는 'Y글라이더 XL 디럭스' 2종으로 구성된다.
Y자 설계형 제품 Y플리커 에어 시리즈는 발로 땅을 차지 않고도 앞으로 나아가는 '셀프 프로펠링' 구동방식이 특징. 양 발을 발판에 딛고 스키를 타듯 온 몸을 좌우로 움직이는 차별화된 주행방식으로 스릴감을 만끽할 수 있고, 지속적인 신체 움직임을 유도해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감각 발달에 도움을 준다.
Y볼루션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혜택과 최저가 구성으로 Y볼루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사전판매 행사를 준비했다"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스릴 넘치는 라이딩을 즐기며 재미는 물론 아이의 전신운동으로 균형잡힌 좌우 밸런스 성장에도 효과적인 Y볼루션은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