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J렌터카, 일본 오릭스렌터카와 업무협약…최대 20% 할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04-11 10:23


AJ렌터카가 일본 오릭스렌터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렌터카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11일부터 AJ렌터카 회원은 누구나 홈페이지(www.ajrentacar.co.kr)와 콜센터(1544-1600)를 통해 오릭스렌터카를 최대 20%(비수기 기준)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AJ렌터카는 자사 회원에게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에 방문하는 일본인 여행과 비즈니스 고객, 일본으로 여행하는 국내고객들의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오릭스렌터카 자국 회원 할인율이 평균 10% 내외인 것을 감안할 때, 이번 협약으로 AJ렌터카 회원은 일본 내 렌터카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된다.

오릭스렌터카 회원도 일본어로 마련된 AJ렌터카 전용 예약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일본어가 가능한 기사포함 렌터카서비스를 우대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AJ렌터카 마케팅담당 남궁억상무는 "이번 제휴로 최대의 여행, 출장 목적지 중 하나인 일본 전역에서 렌터카 서비스를 안전하고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에서 고객들이 렌터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릭스렌터카는 일본 렌터카 시장을 선도하는 정상급 렌터카 업체로 렌터카 6만여대를 보유하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AJ렌터카는 오릭스렌터카와 문정동 AJ사옥에서 업무제휴협약을 맺고 양사 회원들을 위한 상호협력에 나선다. AJ렌터카 윤규선 사장(중앙 왼쪽), 오릭스렌터카 에이치 코이케 상무(중앙 오른쪽) 등 양사 임직원이 업무제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