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족과 즐겨요" 제로투세븐 '1기 상하농원 체험단' 모집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6-04-11 16:20



제로투세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 1기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상하농원 체험 행사는 아이들이 도심에서 벗어나 탁 트인 자연에서 엄마, 아빠와 함께 봄 소풍을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며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총 45가족으로 구성되는 체험단은 상하농원에 방문해 다채로운 자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함은 물론, 10만원 상당의 제로투세븐 의류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은 매일유업이 지역 낙농가와 공동 개발한 3만평 규모의 테마파크로 유기농 목장체험, 우유, 치즈 만들기 등 자연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은 브랜드에 따라 두 차례로 진행된다. '알로앤루·포래즈 상하농원 체험단'은 30가족을 5월 20일에 초청하며, '섀르반'은 15가족과 함께 5월 27일 방문한다. 유자녀 가족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4월 27일까지이며 '알로앤루·포래즈 체험단'은 매일아이를 비롯해 제로투세븐 및 관계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접수 가능하고, '섀르반 체험단'은 15일부터 일부 섀르반 매장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봄 날씨 완연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이 농장으로 나와 동물과 교감하고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겸비한 제로투세븐 알로앤루, 포래즈, 섀르반 2016 S/S 신상품으로 상큼한 봄 패션 완성하고, 가족과 소중한 추억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