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B국민은행-LG유플러스, 상품개발 및 마케팅 MOU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6-03-08 17:33


KB국민은행은 8일 여의도 본점에서 LG유플러스와 신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해 11월부터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신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아이디어를 논의해 왔다. 최근 의견 조율이 마무리돼 데이터 혜택과 은행 수수료면제 서비스가 결합된 신상품을 개발했다.

기존에도 이벤트성 통신관련 부가서비스를 한시적으로 제공한바 있지만, 이번에 출시될 신상품은 지속적이고 차별화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사는 감독기관의 승인을 득한 후 4~5월 중 신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신상품 외에도 공동 마케팅 모델을 통해 휴대폰 구입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제휴 마케팅도 추진한다.

오평섭 KB국민은행 개인고객그룹 대표는 "금융과 통신은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필수 서비스인 만큼, 고객의 생활에 힘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을 설계할 계획"이라며 "LG유플러스와의 공동 마케팅 및 새로운 서비스 개발이 지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8일 KB국민은행이 여의도 세우회빌딩에서 LG유플러스와 신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왼쪽부터 LG유플러스 PS본부 황현식 PS본부장, KB국민은행 오평섭 개인고객그룹 대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