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울 부산 예물박람회 5월까지 개최...직거래 할인 이벤트도

권오기 기자

기사입력 2016-02-23 11:00


다가오는 봄, 웨딩업체도 곧 맞이하게 될 결혼 성수기시즌 준비로 한창인 요즘이다.

서울부산 웨딩예물박람회 일정을 준비하고 있는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결혼준비에 있어 정확하고 발 빠른 정보의 가장 큰 핵심은 '다이렉트 웨딩정보'라 전하고 있다.

결혼 준비과정에서 웨딩컨설팅 부분에서도 변화를 보여주고 있는데, 과거 웨딩박람회 위주에서 최근 웨딩투어 위주로 트렌드가 바뀜에 따라 전문가들은 결혼예물 역시 예물투어 형태를 추천해 주고 있다.

서울 예물/웨딩투어 업체 관계자는 "올해는 어느 때 보다 다채로운 디자인과 웨딩패키지로 예비부부들에게 어필하며, 특히 1캐럿 다이아몬드와 백금커플링 등을 최대 30% 직거래 할인이라는 파격적이고도 매력적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한다.

◆ 종로예물 vs 강남예물 vs 부산예물

서울 청담동과 부산 범일동/센텀에서 만나는 이번 예물/쥬얼리 페어는 각 브랜드 인기 디자이너들과 최고의 전문가들이 1:1 디자이너 상담을 진행 해주면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서울지역에서는 대표 예물시장인 종로예물과 강남/청담예물을 비교해보면서 다양한 상담을 통해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결정하는 것이 좋다.

서울지역에서 합리적인 예물로 인기가 높은 알제이가웨딩주얼리(www.rjga.co.kr), 파라디체다이아몬드(www.paradice.kr)는 대표적인 인기 브랜드 업체이다.

부산지역의 쥬얼리브랜드를 대표하는 알제이가/파라디체/투링바이(www.tworingby.com) 쥬얼리는 다양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로 무장해 심플한 결혼예물 준비로 큰 각광을 받고 있다.

한편 웨딩투어인 만큼 방문선물 이벤트를 빼놓을 수가 없다. 이번 투어에서는 방문만 해도 투링바이 크리스탈목걸이 증정이라는 기분 좋은 선물이 주어지며, 현장 계약 시 다이아몬드 목걸이 혹은 고급 패션팔찌를 계약 선물로 우선 증정하는 통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행사는 서울부산 예물박람회에서 주최하며 5월까지 계속 진행된다.

(행사사이트 www.ringvillage.com)

<글로벌경제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