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스프레소, 더욱 전문적인 커피 클래스 레벨II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2-17 09:44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클럽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커피 클래스 레벨II를 오픈 했다.

네스프레소의 커피 클래스는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 중 하나다. 2013년 10월 시작된 네스프레소의 커피 클래스 레벨I은 23가지 캡슐 커피 소개부터 에스프레소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들의 특별한 커피 레시피까지 다루며 많은 클럽 회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커피 클래스 레벨II는 기존 클래스를 들었던 클럽 회원들 개개인의 커피 취향을 새롭게 발견하고 그것을 기반으로 다양한 '나만의 최상의 커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더욱 심도 있고 전문적인 내용으로 구성했다. 네스프레소 커피 클래스 레벨I, 레벨II를 모두 이수하면 집에서도 전문가 못지 않은 프리미엄 커피 레시피를 직접 만들 수 있다.

네스프레소 이지수 마케팅 팀장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네스프레소의 최상의 커피 경험을 나누고 있는 클럽 회원들에게 전문적인 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장기적으로 만족도 높은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클럽 회원들과 함께 호흡하며 브랜드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들로 하여금 최상의 커피 경험을 지속할 수 있도록 이번 클래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시작하는 커피 클래스 레벨II는 '나만의 커피'를 찾아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됐다. 나만의 커피 아로마 찾기 그리고 에스프레소 & 밀크 비교 테이스팅을 통해 네스프레소의 23가지 커피 캡슐 중 본인의 커피 취향을 새롭게 발견하고, 제공되는 부재료를 활용해 나만의 레시피와 연말에 어울리는 커피 칵테일을 만들어보는 등 커피 경험을 더욱 넓힐 수 있다.

네스프레소의 커피 클래스 레벨II는 레벨I을 이수한 클럽 회원들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금요일/토요일 오후3시에 청담동에 위치한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부티크 3층 CEC(커피 체험 센터)에서 진행된다. 동반 1인을 포함한 참가비는 38,000원이며 (레벨 I & II 동시등록 시 70,000원) 모든 참가자에게는 글라스 룽고 세트(2개입)과 앞치마 등으로 구성된 5만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