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윤승아, 피지오겔 ‘인텐시브 캠페인’ 뮤즈로 선정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2-17 09:19


윤승아. 사진제공=피지오겔

㈜글락소스미스클라인컨슈머헬스케어코리아의 165년 이상 전통을 가진 스티펠 피부과학사업부는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 '인텐시브 캠페인'의 뮤즈로 윤승아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피지오겔의 '인텐시브 캠페인'은 외부에는 칼바람, 실내에서는 히터 등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더 깊은 촉촉함이 필요하다는 내용으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이미지의 윤승아가 건조한 겨울철,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늘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비결을 소개한다.

윤승아의 겨울철 보습의 비법인,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은 피지오겔만의 신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을 활용해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준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뿌리 깊은 건조함을 해결해줘 오랜 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피지오겔의 우현주 브랜드 매니져는 "윤승아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피지오겔이 추구하는 깨끗한 스킨케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보다 집중적인 보습이 필요해지는 계절이 시작한 만큼 소비자들이 피지오겔의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과 함께 촉촉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지오겔 '인텐시브 캠페인'의 뮤즈 윤승아가 선택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 (100ml / 4만 8천원대)은 전국 올리브영과 왓슨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