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www.castelbajackorea.com)'이 겨울을 앞두고 라운딩 시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운 시리즈'를 출시한다.
또한, 여성용 '아트다운 세트'는 크리에이터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 고유의 아트워크 패턴이 제품 전체에 적용되어 경쾌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트다운 세트'는 '아트다운 점퍼'와 '아트다운 큐롯' 두 가지로 구성되었다. '아트다운 점퍼'는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아트다운 큐롯'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여 라운딩 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트다운 점퍼'의 후드 부분에는 화이트 라쿤 트리밍을 부착하여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트다운 세트'의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로 '아트다운 점퍼'의 가격은 399,000원, '아트다운 큐롯'은 199,000원이다.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이승혜 상무는 "겨울철 필드에서 골프를 즐길 때는 찬 바람에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방풍과 보온이 우수한 다운 점퍼를 챙겨 입는 것이 중요하다"며, "까스텔바쟉의 '다운 시리즈'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골프 패션을 완성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