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서식품 맥심카페, 연말연시 맞아 ‘나만의 캘린더’ 만드는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1-06 10:22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연말연시를 맞아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나만의 새해 달력을 꾸미는 '2016 맥심카페 컬러링 캘린더 캠페인'을 11월 2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만의 Coloring Calendar로 당신의 2016년을 Colorize 해보세요'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지난 5월 실시한 '맥심카페 컬러링북 이벤트'의 시즌2 버전이다. 연말 시즌에 맞춰 아이템을 달력으로 선정했고, 도안을 총 6개로 다양화했다. 더불어, 마우스를 길게 누르면 색의 명암이 변하는 효과와 스티커 기능을 추가해 더욱 세밀한 표현을 가능케 하고, 모바일 호환성도 보완했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맥심카페 홈페이지(www.maximcafe.co.kr)에 접속해 2016년의 달력 중 원하는 달의 도안을 선택하고, 나만의 컬러를 채워 캘린더를 등록하면 된다. 6개 도안 모두를 색칠해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자신이 만든 캘린더는 바로 인쇄해 사용하거나 SNS로 공유할 수 있다. 또 다른 참가자들이 만든 컬러링 캘린더 중 마음에 드는 작품을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2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00명에게는 국내 컬러링 컨텐츠 작가가 제작한 특별 한정판 '맥심카페 2016 컬러링 캘린더'와 색연필 세트, 맥심카페 4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등 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2등에게는 루이비통 샤인 숄을, 3등에게는 폴라로이드 소셜매틱 카메라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컬러링 캘린더 추천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500명에게는 맥심카페와 어울리는 치즈케이크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카페 컬러링 캠페인은 다양한 맛으로 단조로운 하루에 색깔을 입혀주는 맥심카페 콘셉트를 살려 기획했다"며, "이번에는 새해 맞이 캘린더 꾸미기로 더욱 활력 넘치는 연말연시를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동서식품은 오는 11월 23일부터 G마켓과의 제휴를 통해 맥심카페 6개와 컬러링 캘린더로 구성된 '맥심카페 컬러라이즈팩'을 총 5,000개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