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뉴질랜드 시럽브랜드 샷 베버리지스, 브릭하우스와 함께 31일 콜라보 오프닝 파티 개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0-29 16:08


뉴질랜드 시럽 브랜드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가 브릭하우스와 함께 오프닝 파티를 개최한다.

뉴질랜드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유)(SHOTT Beverages Korea Ltd. 대표이사 지선병)와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브릭하우스'가 콜라보레이션 오프닝 파티를 31일 이태원 브릭하우스에서 개최한다.

지난해 국내에 론칭한 샷 베버리지스는 천연 원료를 담은 프리미엄 과일 시럽과 커피 시럽 등을 통해 전 세계 시럽 열풍을 이끌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오프닝 파티는 각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담아 생활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자연의 맛과 편안한 멋을 주제로 진행된다.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 소속의 국내 최고 음료 개발 전문가가 직접 제조하는 칵테일이 무료로 제공되며 모든 음료엔 샷의 다양한 시럽을 첨가해 자연의 맛을 전한다. 브릭하우스의 컨셉을 담아 직접 선택한 다양한 가구와 생활 소품 등이 최초로 공개된다.

뉴질랜드 샷 베버리지스 지선병 아시아 지사장은 "전세계적으로 열풍인 천연시럽의 맛을 지난 해부터 국내에서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 스타일샵과 접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할 것이며 No.1 시럽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릭하우스는 기능적으로 기본에 충실하고 친환경 또는 핸드크레프트 제품을 비롯해 자신만의 느낌과 색깔을 나타내는 제품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이다. 파티 입장료는 무료이며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