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스터도넛, 가을 신메뉴 '미스터 데니쉬 도넛'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0-29 11:36


미스터도넛이 가을 신메뉴 '미스터 데니쉬 도넉'을 출시했다.

수제 도넛카페 미스터도넛(www.misterdonut.co.kr)이 가을 신메뉴로 '미스터 데니쉬 도넛'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미스터 데니쉬 도넛'은 부드러운 페스츄리 생지에 밀어펴기와 접기를 반복해 겹겹이로 된 도넛이다. 달콤한 맛이 일품인 글레이즈드와 슈가, 고소한 맛의 커피아몬드, 화이트아몬드 그리고 달달한 초코의 씹히는 맛이 재미있는 초코크런치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5종 모두 데니쉬 도넛 특유의 푹신하면서도 바삭한 질감으로 인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각기 다른 5가지의 맛이 조화를 이뤄 정통 도넛의 맛과 독특함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다.

미스터도넛 관계자는 "이번 도넛 신메뉴는 도넛 본연의 맛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개발된 메뉴로 다양한 맛을 보여주기 위해 5가지 각기 다른 맛과 결합해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도넛 신메뉴 출시로 도넛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 만큼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미스터도넛은 유키친 컨셉으로 매장에서 직접 도넛을 제조하고 있어 고급스러우면서도 도넛 본래의 맛을 느끼고 싶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미스터도넛은 1955년 미국 보스턴에서 창업한 수제도넛 전문점에 뿌리를 두고 있다. 1971년 일본으로 건너가 현재 일본 내에서만 14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업체다. 한국에서는 ㈜SDK2가 일본 미스터도넛을 운영하는 '더스킨(Duskin)'사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으면서 한국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66-1990)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