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에는 이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또 인테리어를 하는 집이 많다. 이사철과 집안 정리 때 필수품은 무엇일까. 집안의 크고 작은 소품을 닦고 조이는 공구다.
이 제품은 공구에 약한 젊은 여성도 집안의 보수를 쉽게 할 수 있게 한다. 벽걸이 TV의 고정, 주방기구의 나사 조임, 틈새 있는 잠금장치의 고정, 어긋난 문틈도 잘 매무시하고, 산만한 욕실가구도 안정감 있게 재배열 시키는 미다스의 손으로 거듭나게 하는 비장의 도구다.
이사 과정이나 오랜 사용으로 소파, 식탁, 의자 등 생활용품의 조임은 느슨해져 있다. 고장이 날 위기에 처한 소품은 나사 한 번만 조여주면 신상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공구에 약한 주부는 소품의 수리를 생각하기 쉽지 않다.
2015년 9월에 전격출시 된 제품으로 전동드릴과 멀티공구박스 37종세트로 구성돼 있다. 몽키 스패너, 드라이버, 망치, 전동드릴, 비트 세트, 다용도 피스 등 일상생활에 쓰이는 수십 가지 도구가 구비된 작은 공구백화점인 셈이다.
DIY 제품 조립할 때도, 액자를 달 때도 유용한 이 제품은 일부 가정에서는 구급상비약 세트처럼 구비하고 있다. 유머 감각이 넘치는 주부는 "신랑보다 더 필요하다"고 너스레를 떨 정도다.
|
신혼부부에게도, 중년부부에게도, 실버세대에게도 필수로 자리잡고 있는 해머스미스 에볼루션 전동공구세트는 리뷰24에서 파격적으로 혜택속에 구매할 수 있다.
리뷰 24(www.review24.co.kr )에서는 인터넷 최저가인 12만 8,000원 보다 9천원 할인 된 11만 9,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가족에게 영원한 기념이 될 2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을 선물한다. 배 보다 배꼽이 큰 마케팅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텐프로 종업원들도 놀란 50대 아저씨의 비밀은...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