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주부에게 남편 보다 인기 있는 '해머스미스 에볼루션 전동공구세트'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5-10-23 09:04



가을에는 이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또 인테리어를 하는 집이 많다. 이사철과 집안 정리 때 필수품은 무엇일까. 집안의 크고 작은 소품을 닦고 조이는 공구다.

이사와 집안 대청소는 여러 가지 일을 부른다. 큰 것은 이삿짐센터 등의 도움을 받지만 작고 세심한 것은 온통 주부의 몫이다. 특히 신혼의 부부들은 앙증맞은 소품 장식부터 꾸밀 게 많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중년의 가정도 아기자기한 연출을 희망한다.

이때 가녀린 여성이 예술가가 되고, 탁월한 능력의 맥가이버가 되어야 한다. 신혼주부를, 중년의 아줌마를 섬세한 예술가이자 탁월한 기술자로 이끄는 게 해머스미스 에볼루션 전동공구세트다.

이 제품은 공구에 약한 젊은 여성도 집안의 보수를 쉽게 할 수 있게 한다. 벽걸이 TV의 고정, 주방기구의 나사 조임, 틈새 있는 잠금장치의 고정, 어긋난 문틈도 잘 매무시하고, 산만한 욕실가구도 안정감 있게 재배열 시키는 미다스의 손으로 거듭나게 하는 비장의 도구다.

이사 과정이나 오랜 사용으로 소파, 식탁, 의자 등 생활용품의 조임은 느슨해져 있다. 고장이 날 위기에 처한 소품은 나사 한 번만 조여주면 신상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공구에 약한 주부는 소품의 수리를 생각하기 쉽지 않다.

이 같은 고민을 척척 해결해 주는 능력있는 친구가 해머스미스 에볼루션 전동공구세트다.

2015년 9월에 전격출시 된 제품으로 전동드릴과 멀티공구박스 37종세트로 구성돼 있다. 몽키 스패너, 드라이버, 망치, 전동드릴, 비트 세트, 다용도 피스 등 일상생활에 쓰이는 수십 가지 도구가 구비된 작은 공구백화점인 셈이다.

DIY 제품 조립할 때도, 액자를 달 때도 유용한 이 제품은 일부 가정에서는 구급상비약 세트처럼 구비하고 있다. 유머 감각이 넘치는 주부는 "신랑보다 더 필요하다"고 너스레를 떨 정도다.


2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촬영권

신혼부부에게도, 중년부부에게도, 실버세대에게도 필수로 자리잡고 있는 해머스미스 에볼루션 전동공구세트는 리뷰24에서 파격적으로 혜택속에 구매할 수 있다.

리뷰 24(www.review24.co.kr )에서는 인터넷 최저가인 12만 8,000원 보다 9천원 할인 된 11만 9,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가족에게 영원한 기념이 될 2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을 선물한다. 배 보다 배꼽이 큰 마케팅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텐프로 종업원들도 놀란 50대 아저씨의 비밀은...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