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LG 전자, 가벼워진 '포켓포토' 바이럴 영상 눈길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10-20 15:24



LG전자20일 초경량 포토프린터 포켓포토의 신규 바이럴 영상 '포켓포토 찍고 뽑고 Story'를 공개했다.

영상은 전작 대비 더 얇고 가벼워진 포켓포토의 뛰어난 휴대성에 초점을 맞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켓포토의 장점을 잘 녹여냈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쉽게 휴대할 수 있어 여행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마트폰 속 저장된 사진을 인화하여 소장할 수 있다. 특히 용도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는 일반 인화지와 스티커 인화지, 포켓포토 전용 앱을 사용해 개성에 맞게 사진을 편집하는 모습을 담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멀티 출력 기능을 이용해 하나의 사진을 친구들과 나눠 갖는 장면, 다양한 필터를 이용한 사진 보정, 스티커 인화지를 활용하는 장면 등이 경쾌하게 이어져 더 새로워진 포켓포토의 콘셉트도 잘 드러난다.

모델로는 포켓포토의 깜찍한 이미지와 잘 매칭되는 체조 요정 손연재와 떠오르는 신예 보이그룹 로미오가 등장한다. 이들은 포켓포토와 함께 알콩달콩 데이트하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여기에 '히트곡 제조기' 김형석의 발랄하고 중독성 있는 CM송이 더해져 영상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LG전자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손연재와 라이징 스타 로미오의 절묘한 케미가 잘 드러나도록 연출했다"며 "더 없이 사랑스러운 그들의 모습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