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환절기에도 여배우처럼 물광 피부 뽐내고 싶다면? “톡스필” 추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10-15 15:10



가을 환절기가 되면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고, 대기 중의 수분이 적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고, 피지가 원활하게 배출되지 못할 때는 여드름균이 발생, 여드름 자국과 함께 가을볕에 그을려 피부가 더욱 칙칙해 보이게 된다.

그 가운데, 브라운관 속 연예인들은 환절기의 계절을 전혀 타지 않는 듯 맑고 투영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쉴 틈 없는 촬영 스케줄로 24시간이 모자람에도 불구하고 누구나 부러워할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은 무엇일까? 여배우들의 시크릿 피부 비법은 다름 아닌 '수분 보습'과 '화이트닝'이었던 것이다.

실제로 데뷔 이후 화장품 광고가 끊이지 않을 만큼 아기 같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송혜교는 평소 수분과 비타민이 부족한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오이팩으로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오이팩 이후에는 보습 에센스와 영양크림을 잊지 않고 발라준다고 했다.

또 동안 연예인의 대표 인물 임수정은 기초화장 시 에센스와 수분크림으로 탄탄한 베이스를 만들고, 수시로 워터스프레이를 뿌려준다고. 유진과, 황정음 등 많은 연예인들은 수분팩으로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주고 있다고 밝혔다.

'빛나는 민낯 여신'으로 유명세를 떨친 전혜빈의 무결점 피부 관리 비결은 '각질관리' 및 '모공관리'다. 살구 가루를 으깨서 피부를 부드럽게 롤링하며 각질 관리를 하고, 모공 축소 및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에그 비누를 사용한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연예인들의 시크릿 피부 관리법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전문가용 필링 시술이다.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필링 시술이 있다면 다름 아닌 셀퓨전씨의 '톡스 필'이다.

셀퓨전씨에서 출시한 '톡스 필'은 '신개념 만능 필'이라고도 불린다. 그도 그럴 것이 기존 필링 시술과는 다르게 피부 고민인 탄력·볼륨·결·톤 등을 한꺼번에 해결해주어 연예인 못지않은 물광 피부를 연출해주기 때문이다.

특히 신개념 다운에이징의 결정판인 '톡스 필'은 피부과에서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는 시술로, 저자극 이면서도 시술 후 통증 및 붉은기, 건조증 악화 등 부작용이 전혀 없어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바로 가능한 장점이 있다. 때문에 환절기 피부 고민을 겪고 있는 직장인과 학생, 결혼식을 앞둔 신부는 물론 많은 연예인들이 물광 피부를 위해 찾고 있다.


톡스 필 프로그램은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첫 번째 단계 프리-케어 솔루션인 '프렙 솔루션'의 스케일링 성분을 통해 굴곡 있는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도와준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리프팅 성분 복합체 '브이톡스'와 AHA 30%를 함유한 다운에이징-리프팅 필 '톡스 필'이 탄력 성분을 증가시켜 볼륨 개선 및 리프팅 등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마지막으로 시술 후 처치제인 '뉴트럴 젤 마스크'는 아줄렌을 비롯한 펩타이트 성분 함유로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많은 도움을 주고, 강력한 보습 작용을 부여해 피부 겉은 맑고 투영하게, 피부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톡스 필'은 (주)대한피부과학과 테스트에서 3주 사용 후 자가 평가 결과 피험자 80% 이상이 탄력, 피부톤, 피부결 개선이 확인했고, Antera 3D 기기분석을 통해서도 유의한 수준에서 안면부 피부 볼륨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안정성과 효과가 검증된 시술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미소가인 피부과 김포점(031-989-5071) 조도연 원장은 "필링 시술을 받을 때는 피부과 전문가 상담을 통해 피부 타입에 맞는 시술을 받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며, "환절기에 수분이 부족해지면서 칙칙해 보이는 것이 가장 큰 문제가 될 수 있는데, 톡스 필은 환절기에 늘어진 탄력과 꺼진 볼륨, 칙칙한 피부톤, 거친 피부결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데 제격이다"고 전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