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 취향저격 보습크림으로 인기몰이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0-08 14:03


'만능 수분 보습 솔루션' 하나로 환절기 스킨케어를 끝내자!

피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과 '에센스 미스트'가 환절기 대표 보습 아이템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7일 뷰티 전문 정보 프로그램 '겟잇뷰티'에는 '만능 수분 보습 솔루션'을 주제로 환절기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방법이 소개되며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대표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과 '에센스 미스트'가 등장했다.

환절기 피부는 일교차, 건조한 대기, 찬바람 등에 의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작은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는데 특히 민감피부의 경우 피부건강을 지키는 피부장벽이 쉽게 손상돼 평소보다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방송에서는 피부장벽을 강화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력을 높일 수 있는 제품 및 방법들과 민감한 피부에 부담이 덜한 메이크업 노하우들이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방송에 함께한 패널 및 뷰티 전문가들은 민감피부의 경우 여러 제품을 사용하기보다는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을 선택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다고 전하며 쫀쫀한 제형의 수분크림으로 피부장벽 강화를 돕고 고보습 에센스가 함유된 미스트를 수시로 사용해 수분증발 방지에 힘쓰는 것이 좋다고 언급했다.

그들이 이와 같이 각자의 환절기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며 직접 방송에서 사용한 제품은 장벽강화 크림으로 유명한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과 고보습 에센스가 함유된 '에센스 미스트'. 방송에는 이 두 제품을 활용해 건강하고 광채 나는 피부 가꾸기, 보습성분의 흡수와 효과를 배가시키는 방법들과 함께 익스트림 크림을 섀도우와 믹스해 아이메이크업의 보습력과 밀착력을 높이는 방법들을 선보여 '역시 만능 수분 보습 솔루션'이라는 호응을 얻었다. 더욱이 고보습 수분크림으로 소개된 '익스트림 크림'은 섀도우와 섞어 브로우 마스카라로, 립 메이크업 후 얇게 펴 발라 립밤으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돼 '만능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익스트림 크림'과 '에센스 미스트'는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 Technology'와 특허 세라마이드가 복합처방돼 실제 건강한 피부에서 관찰되는 몰타크로스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 손상되고 약해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들. '익스트림 크림'은 72시간 보습 지속 효과 임상테스트와 피부장벽 개선 임상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에센스 미스트'는 수분층과 영양층으로 이루어져 고보습 수분감 제공과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고농축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등으로 구성된 3-Calming Complex가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향료 등 피부 유해성분 10여 가지를 철저히 배제,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