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수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네일 국가자격증 대비반 운영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9-30 13:30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네일아트학원이 11월 미용사(네일)국가자격증 시험을 앞두고 수강생들을 위한 '국가자격증 시험 대비반'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네일아트학원은 네일아트의 인기와 더불어 네일아트 샵으로의 취업 또는 창업에 대한 관심도 날로 높아지고 있어 11월 치러지는 국가자격증 시험은 올해의 마지막 시험으로 알려져 더욱 많은 응시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캠퍼스는 시험 출제경향에 맞춘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해 수강생들의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강의를 바탕으로 지난 미용사(네일)국자자격증 시험에서 91% 합격율을 보였던 만큼 수원캠퍼스는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체계적인 이론수업부터 실제 출제 난이도와 유사한 실기수업까지 초보 응시생들도 빠르게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격증 취득 이후 보다 심화된 네일아트 테크닉을 배우고 싶어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오딧세이 에듀케이터 출신 전문 강사의 강의와 해외 연수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11월 8~9일 이틀간 진행되는 제 1회 타이완 글로벌 네일컵에 출전하는 등, 수강생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국내외 다양한 대회에도 꾸준히 참가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캠퍼스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수강생들의 빠른 자격증 취득을 돕기 위해 적극 힘쓸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경기도 수원을 비롯해 서울 동대문, 경기 안양, 고양 일산, 강원도 강릉, 원주, 춘천 등 총 43개 캠퍼스를 운영 중인 뷰티 아카데미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