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GS샵, 1인가구 위한 '자취박스' 3탄 판매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9-14 14:18


GS샵이 1인 가구를 위한 '자취박스' 3탄을 판매한다.

모바일 GS샵(m.gsshop.com)과 인터넷쇼핑몰 GS샵(www.gsshop.com)이 1인 가구를 위한 '자취박스' 3탄을 14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한다.

GS샵은 1인 가구를 겨냥한 생활밀착형 패키지 상품을 담은 '자취박스' 1탄을 지난 4월에 처음으로 선보인 데 이어 7월에 '자취박스' 2탄을 판매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자취박스' 3탄은 5000상자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자취박스는 초 간단 간편식을 담은 '자취의 정석' 박스와 엄마의 향수를 느끼게 하는 '엄마의 마음' 박스 총 두 박스로 구성됐다. 동원F&B와 제휴를 통해 총 4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리챔, 쎈쿡 퀴노아밥, 동원 콩자반, 양반 영양 전복죽, 보성녹차 스파클링, 돌(Dole)컵젤리 등 밥부터 디저트까지 3만원 상당의 제품을 알차게 담았다. 판매 가격은 1만3000원이다.

GS샵 김태경 M마케팅팀 팀장은 "1~2인가구가 우리나라 전체가구수의 절반을 차지하고, 관련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어 자취박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자취박스 시리즈는 10분만에 1000세트가 품절되는 등 관심과 호응이 기대 이상으로 높아 이번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자취박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수량을 늘려 판매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