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대통령의 와인부터 보드카까지…금양 추석선물세트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9-09 16:31


와인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추석을 맞아 154종의 와인 선물세트를 대량 출시한다.

선물받는 이를 고려해 실속형 와인선물세트뿐 아니라 프리미엄 와인, 보드카, 꼬냑 등을 포함해 총 154종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와인 선물세트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속담처럼, 품질뿐 아니라 제품의 개성과 선물주는 사람의 정성까지 보여줄 수 있는 패키지가 특징이다. 국내외적으로 인정받은 와인을 엄선한 후, 품격을 높여주는 패키지로 완성도를 높였다. 시각을 미각을 모두 사로잡는 금양인터내셔날 선물세트 주요제품 5종을 추천한다.

대통령의 와인,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세트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땐 세계적인 주류전문지 드링크 인터내셔날에서 3회 연속 세계 최고의 존경 받는 와인브랜드로 선정된 콘차이토로의 대표 와인인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세트가 최적이다. 마르께스 데 까사콘차는 스페인 국왕인 펠리프 5세가 콘차이토로 가문에게 수여한 작위명에서 유래했다. 칠레 건국 200주년 기념식에서 건배주로 사용되었을 뿐 아니라 세계적인 권위의 와인 전문지 와인스펙테이터가 매년 선정하는 올해의 100대 와인에 4차례 선정된 바 있으며 2012년 3월 서울 핵안보 정상회의 공식 리셉션 주로 선정되며 '대통령의 와인'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대통령의 와인이라는 명칭에 걸맞도록 브라운 가죽 케이스로 구성해 명품 와인으로서의 위엄을 더했다.

국민 와인이자 골프 마니아를 위한 '1865 골프백 세트'

'18홀을 65타에 치라'는 의미로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칠레 와인 '1865'는 미니 골프백에 담겨 골프와인으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굳혔다. 골프장이나 야외에 가볍게 들고 나갈 수 있도록 와인과 와인 액세서리 모두 미니 골프백에 넣은 편리성까지 돋보인다.

'1865'는 국내에서 칠레 와인 단일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와인으로, 오크 배양을 통해 배가된 바닐라의 향이 부드러운 탄닌과 조화를 잘 이룬다. 또한 명절 음식 중 하나인 갈비찜과 궁합도 잘 맞아 특히 명절에 마시기 좋다.

거래처 VIP에게 '이스까이 세트'


이스까이는 2015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베스트 레드'를 수상한 트라피체의 아이콘 와인이다. 깊이감 있는 와인의 맛을 연상시키는 듯 블랙 박스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스까이는 플라잉 와인메이커로 불리는 세계적인 와인 메이커 '미셸 롤랑'과 와인재배자 '다니엘피' 두 사람이 각각 와인에 대한 테이스팅 노트와 서명이 라벨에 담겨있어 거래처간의 계약이 성사됐을 때 선물하는 와인으로 유명하다. '이스까이'라는 이름도 '둘'이라는 뜻의 잉카어에서 유래된 만큼 거래처 VIP 를 위한 선물로 그만이다. 와인 스크류, 스토퍼 등의 액세서리를 더해 선물 받은 후, 다른 준비 필요 없이 우아하게 와인을 마실 수 있다.

검증받은 스테디셀러! 트라피체 브로켈 세트

트라피체의 스테디 셀러 브로켈 세트는 이번 2015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베스트 아르헨티나'로 선정된 제품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대회에서 트라피체는 16개의 수상을 휩쓴 와이너리기도 하다. 와인스펙테이터에서도 Best Buy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품질을 인정 받았다. 브로켈은 왕조가 귀족가문을 수호하는 방패나 칼 수호천사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탄닌의 질감이 매혹적인 와인으로 스모키한 오크향이 마지막까지 긴 여운을 선사해 육류 요리와 최고의 매칭을 이룬다.

와인보다 강한 술을 즐기는 분께! 러시안 스탠다드 보드카 골드

와인보다는 하드리쿼를 선호하는 사람을 위한 '프리미엄 보드카 골드'도 세트로 출시됐다.

'러시안 스탠다드 보드카 골드'는 황금 뿌리라 불리는 시베리아 진생 추출액이 함유되어 특유의 향을 즐길 수 있다. 골드 라벨에서 착안해 화려한 문양이 돋보이는 골드빛 박스에 전용샷 글라스로 추가로 구성했다. 러시안 스탠다드 보드카는 러시아 황제의 인증을 받은 화학자이자 주기율표를 완성한 멘델레예프의 완벽한 보드카 공식과 21세기 최첨단 생산시스템, 빙하가 녹아 형성된 라도가 호수의 청정수, 러시아의 혹독한 겨울을 이겨낸 겨울 밀, 440번의 엄격한 증류를 거쳐 탄생해 깔끔한 피니쉬를 자랑한다.

금양인터내셔날 추석 와인 선물세트는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편의점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문의 (02) 2109-9200.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