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스파머시, 환절기 정체된 순환을 개선해주는 보디 프로그램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9-02 10:32


국내에 스파머시, 스파에코, 스파오가닉을 전개하는 (주)스파앤컨설팅(대표:진산호)에서 환절기 정체된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기초 대사량을 높이고 혈액순환을 도와 디톡스 효과를 주는 보디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하면서 기온, 라이프 스타일 등 외부환경의 변화로 여름에 비해 신체는 기초 대사율이 낮아지고 체중이 보다 쉽게 늘어나는 상태로 변화한다. 특히 여름철 다이어트를 위해 열심히 운동했던 것에 반해 운동량이 줄어들어 칼로리 소비가 낮아지면서 몸엔 각종 노폐물과 독소가 쉽게 쌓이게 되고 결과적으로 순환이 저하되기 때문이다.

스파머시에서는 9월 몸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정화시켜주는 디톡스 프로그램 '보디 쉐이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발열을 일으켜주는 에코유어스킨 써든리 슬리밍 핫젤을 이용해 관리를 진행하는데, 몸 속의 음의 기운을 내보내고 양의 기분을 회복해 신체의 순환을 도와 부종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기존의 누워서 받는 마사지 형태가 아닌 옆으로 누운 상태에서 관리를 시작해 소홀하기 쉬운 옆 라인까지 진행되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독소와 노폐물 배출로 순환이 정상화되면서 뭉쳐있던 셀룰라이트가 분해되며 슬리밍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동시에 자연스럽게 얼굴의 안색 개선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파머시에서는 기온이나 환경변화에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기 쉬운 가을 피부를 위한 15가지 피부 영양제를 피부에 흡수시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주는 '스킨 No. 15 케어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여 환절기를 대비할 준비를 마쳤다.

스파머시는 모든 스파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 깨끗하게 소독/세탁된 화이트 린넨으로 교체하는 호텔급 위생서비스를 선보이며, 다음 방문 시까지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주일 분량의 홈케어용 맞춤 화장품을 제공하며 9월 한 달간 '보디 쉐이핑 프로그램'과 '스킨 No. 15 케어 프로그램'을 50% 할인된 가격에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