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젊고 열정적인 소규모 사업자의 사업 홍보를 돕고, 최종 미션 우승자에겐 MINI 컨트리맨을 제공하는 '미니 포 미니 비즈니스(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의 최종 우승팀을 발표했다.
또한 '미니 포 미니 비즈니스' 공식 홈페이지(www.minibusiness.co.kr)를 통해 진행된 3라운드에 걸친 팬 참여 누적 투표 수도 10만여 표에 달할 정도로 이번 캠페인에 대한 MINI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최종 우승에 선정된 '스테이폴리오'의 대표 이상묵씨는 "MINI의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정신에 공감해 참여한 도전에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며 "이번 '미니 포 미니 비즈니스'캠페인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스테이폴리오의 서비스와 콘텐츠를 널리 알릴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됐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편, 최종 우승에 선정된 '스테이폴리오'는 2014년 사업을 시작한 신생업체로 지역별로 머물기 좋은 장소를 큐레이팅, 여행자에게 소개하는 웹진을 제작 및 발행하고 있으며, 7명의 직원이 함께 일하고 있는 소규모 사업체다.
미니 포 미니 비즈니스 캠페인의 자세한 활동들은 공식 홈페이지(www.minibusiness.co.kr) 및 MINI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ini kr blog)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