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쭈노치킨가게, 치킨미들비어 트렌드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7-09 10:49



미들비어를 표방하는 브랜드가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 미들비어 브랜드의 특징은 저렴한 메뉴 구성인 스몰비어의 장점을 이어가면서 다양한 메뉴와 쾌적한 실내 인테리어 등이다.

대표적인 주류인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과의 결합이 눈에 띈다. 윤인철 광주대학교 물류유통경영학과 교수는 "치킨이나 주점 창업을 생각하는 예비창업자의 경우 다양한 메뉴 구성과 맛, 본사의 지원 등을 먼저 고려해야 한다"라며 "여름 한철 장사가 아닌 장기적인 운영을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치맥으로 불릴 정도로 생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 메뉴를 강화하고, 카페풍 인테리어를 갖춘 치킨 펍 브랜드 쭈노치킨가게는 다양한 메뉴와 본사의 지원이 돋보이는 브랜드다. 스몰비어와 치킨전문점의 장점을 결합한 복합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쭈노치킨가게의 본사는 쭈노에프엔비다. 13년의 메뉴 개발과 노하우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쭈노치킨가게의 특징은 청정지역에서 35일간 사육한 100% 국내산 닭으로 신선함을 갖춘 스페셜, 오리지널 치킨류 및 5000원대의 저렴한 안주까지 다양한 요리가 곁들여졌다. 여기에 크림생맥주, 세계맥주 등도 즐길 수 있도록 해 치킨전문점과 스몰비어의 장점을 결합해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쭈노치킨가게는 특히 올해 창업을 생각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특별한 지원 혜택도 마련했다. 눈에 띄는 부분은 창업자금 전액 대출지원이다. 예비창업자가 점포만 임대한다면 인테리어와 주방기기, 간판 등 창업비용 전액을 대출 알선해 준다. 아울러 기존 점포를 운영하는 자영업자가 업종변경(전환)을 희망할 경우에도 대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가맹점 선착순 20개점에 한해 가맹비 300만원 면제, POS 지원, 홍보용품 지원, 무료시식 이벤트 등 매장별 파격적인 창업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