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리리코스, 마린 크리미 파우더 팩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7-09 09:33


무더위로 땀과 유분에 무너지는 메이크업의 고민이 시작됐다. 쿠션과 BB의 유분감, 파우더의 낮은 커버력으로는 여름철 완벽한 피부표현이 완성되기 어렵다.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뛰어난 밀착력, 강력한 지속력으로 여름철에도 무너지지 않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마린 크리미 파우더 팩트 SPF36/PA++(13g/ 4만원 대)'를 출시한다.

마린 크리미 파우더 팩트는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즉각적으로 흡착하는 코팅 피니시 파우더가 피부를 오래도록 보송하게 연출하며, 자연스러우면서 완벽한 커버력을 구사하는 내추럴 커버 파우더 피부 잡티를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또한 풍부한 보습력의 해양심층수 성분이 피부 열감으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속까지 촉촉하게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반죽공법과 2단 숙성 단계를 거친 반죽 제형으로 발림성과 사용감이 뛰어나며 여름철 유분과 피지로 부담스러움을 느끼던 지성피부 또는 수정 메이크업으로도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속은 촉촉, 겉은 보송! 땀과 유분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보송한 솜털 팩트, 마린 크리미 파우더 팩트SPF36/PA++는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 및 온라인 샵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