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는 6월 5일 칠레 와인 산타리타 120과 아메리칸어패럴이 함께 하는 '프랜즈 앤 패밀리 이벤트(Friends and Family Event)'를 개최한다.
롯데주류는 페이스북을 통해 30명(동반 1인, 총 60명)을 초청한다. 파티 초청 이벤트는 5월 26일부터 6월 2일까지 롯데주류 와인사업부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Wine)에서 진행되며 롯데 와인(lotte.wine)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6월 3일 추첨을 통해 선정, 발표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여름날 오후, 카페 테라스에 앉아 시원하게 즐기는 한 잔의 와인은 휴식이며 엔도르핀이다"며 "6월의 어느 여름날, 와인과 패션이 어우러진 야외 파티에서 대표 캐주얼 와인, 산타리타 120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산타리타 120'은 칠레 와인 명가, 산타리타 와인 중 가장 유명한 캐주얼 와인 시리즈로 일찍이 와인 전문가들로부터 '일상적인 자리를 위한 탁월한 와인'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산타 리타 120 까버네 소비뇽'은 풍부한 과일향과 잘 짜여진 타닌을 지닌 대표적인 칠레 와인으로 엷은 감미의 우아함이 느껴지는 미디움 바디 와인이다. '산타 리타 120 샤도네'는 마실 때 입 안을 기분 좋게 맴도는 약간의 산미가 인상적이며 식전주로도 손색이 없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마실 수 있는 캐주얼 와인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