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롯데주류 칠레 와인 산타리타 120 '프랜즈 앤 패밀리 이벤트' 개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5-27 15:37


롯데주류는 6월 5일 칠레 와인 산타리타 120과 아메리칸어패럴이 함께 하는 '프랜즈 앤 패밀리 이벤트(Friends and Family Event)'를 개최한다.

청담동 아메리칸어패럴 테라스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5일 오후 6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객은 산타리타 120의 대표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인 '산타리타 120 까버네 소비뇽'과 '산타리타 120 샤도네' 2종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날 파티는 자유로운 감성의 아메리칸 가든 파티 스타일로 진행되며 파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어 줄 유명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와 유명 DJ 등이 참여해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롯데주류는 페이스북을 통해 30명(동반 1인, 총 60명)을 초청한다. 파티 초청 이벤트는 5월 26일부터 6월 2일까지 롯데주류 와인사업부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Wine)에서 진행되며 롯데 와인(lotte.wine)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6월 3일 추첨을 통해 선정, 발표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여름날 오후, 카페 테라스에 앉아 시원하게 즐기는 한 잔의 와인은 휴식이며 엔도르핀이다"며 "6월의 어느 여름날, 와인과 패션이 어우러진 야외 파티에서 대표 캐주얼 와인, 산타리타 120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산타리타 120'은 칠레 와인 명가, 산타리타 와인 중 가장 유명한 캐주얼 와인 시리즈로 일찍이 와인 전문가들로부터 '일상적인 자리를 위한 탁월한 와인'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산타 리타 120 까버네 소비뇽'은 풍부한 과일향과 잘 짜여진 타닌을 지닌 대표적인 칠레 와인으로 엷은 감미의 우아함이 느껴지는 미디움 바디 와인이다. '산타 리타 120 샤도네'는 마실 때 입 안을 기분 좋게 맴도는 약간의 산미가 인상적이며 식전주로도 손색이 없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마실 수 있는 캐주얼 와인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