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길어지는 여름이 왔다. 아이들이 밖으로 나와 달리기, 물놀이 등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계절이다.
네파 키즈 '썸머 시리즈'는 보틀 캡 프린트 티, 폴로 원피스, 쿨맥스 쇼츠 팬츠, 팝 컬러 저지 집업, 보이 세트 업 트레이닝 등 5종 구성이다. 썸머 시리즈는 아이들이 어떠한 활동에서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시원한 쿨매쉬 소재 등 쿨링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통풍·흡습·발수가 뛰어나다. 또한 UV 및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줘 아웃도어 활동 시에 적합하다.
'보틀 캡 프린트 티'는 쿨링 기능이 처리된 민소매 티셔츠다. 밝은 원색 바탕에 캔과 병의 윗면 이미지가 팝아트로 디지털 프린트돼 선명한 컬러감과 발랄함이 특징이다. 색상은 오렌지, 핑크, 제이드그린, 네이비 등 4가지며, 가격은 3만5000원이다.
'보이 세트업 트레이닝'은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통풍이 좋고 원단이 피부에 달라붙지 않게 방지해주는 쿨매쉬 소재로 이뤄진 세트 구성이다. 상·하복 트레이닝 세트로 구성됐으며, 이를 담을 수 있는 휴대용 지퍼 폴리백도 함께 제공된다. 색상은 화이트, 옐로우 2가지이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쿨맥스 쇼츠 팬츠'는 폴리 소재로 통풍·흡습·발수가 뛰어나 여름철 시원하게 입기 좋다. 색상은 베이지, 오렌지, 핑크, 네이비 등 4가지며 가격은 4만3000원이다.
네온 컬러로 아이다운 발랄함을 느낄 수 있는 '팝 컬러 저지 집업'은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 보호가 가능한 썸머 집업 재킷이다. 햇빛이 강한 야외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어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색상은 크롬오렌지, 모스, 로얄블루 등 3가지이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여름은 해가 길어지고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만큼 따가운 햇볕과 무더운 날씨로부터 아이들에게 쾌적한 착장감을 제공하고 예민한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이 필수"라며, "이에 아이들을 위한 자외선 차단과 쿨링 기능은 물론 발랄한 색상과 톡톡 튀는 팝아트 프린트로 스타일까지 살려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활동을 할 수 있는 키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