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매실철을 맞아 발효?저장음식 전용 용기인 '숨쉬는 유리용기'를 현대홈쇼핑에 론칭한다.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자연주의 식단 등이 대두되며 주목 받고 있는 발효식품은 보관 시 발효로 인해 가스가 배출되므로 이를 감안하여 보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필요 이상의 발효가스가 발생하면 용기 내의 압력이 높아져 유리병이 깨지는 경우가 일어날 수 있기 때문. 락앤락의 '숨쉬는 유리용기'는 용기 내부에 발효가스가 차면 뚜껑에 부착된 숨밸브의 실리콘을 통해 가스가 자동으로 배출되어 발효가스로 인한 안전사고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뚜껑 내부 패킹과 숨밸브에 장착된 실리콘이 외부 공기 유입을 완벽히 막아주어 오랜 기간 신선한 맛과 향의 유지가 가능하다.
한편, 이번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기존 숨쉬는유리용기 1.5L, 2.1L와 2015년 신제품인 3.4L, 4.2L 대용량 사이즈의 숨쉬는유리용기를 함께 구성했으며, 사은품으로 스윙병 4종과 날짜 및 내용물을 깔끔하게 기입해서 붙일 수 있는 네임텍까지 총 13종 세트를 79,8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