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협찬 아그와 관람객 호평받아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5-18 16:03


주류수입 전문기업 인덜지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코카잎 리큐르 아그와(Agwa)가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 '201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18일 밝혔다.

아그와는 현장에서 아그와 판매 존과 VIP 존, 그리고 브랜드 존을 통해 관객들에게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선사했다. 특히, 관객 수가 최대치를 기록한 16일에는 메인 스테이지에 설치된 아그와 브랜드 존에 방문한 이들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코카잎 리큐르 아그와를 다방면으로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기간 동안 약 7000명의 방문객들에게 아그와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아그와 밤'이 판매됐다. 또한, 브랜딩 소품과 함께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 한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룰렛과 럭키드로우 행사에는 총 1300명 이상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아그와 밤글라스, 야광봉과 코카잎으로 장식된 아그와 목걸이, 팔찌 등으로 구성된 아그와 파티팩 등을 경품으로 제공해 페스티벌의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한편, '201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orld DJ Festival 2015)'은 일렉트로닉, 힙합 중심의 음악 공연에 캠핑, 예술 체험이 결합된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음악 행사다. 9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DJ Snake, JUSTICE, 빈지노, 도끼, 더콰이엇 등 국내외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아그와 공식수입사인 인덜지의 관계자는 "국내 최대 음악 행사에서 펼쳐진 아그와의 이벤트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줘 성황리에 진행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아그와만의 독창적인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덜지(02-512-5270) 혹은 아그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gwa.SKorea)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