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계경순대국, 순대국 정식·돈쌈냉면 등 신메뉴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5-15 10:42


순대국 전문 프랜차이즈 계경순대국(www.kksundae.com 대표 최계경)이 푸짐한 수육이 알차게 담긴 신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순대국 정식과 뼈해장국 정식으로 기존 순대국과 뻐해장국 메뉴에 추가로 돼지머리고기와 찰순대, 토종순대 등이 넉넉하게 담긴 모듬수육이 함께 제공되는 메뉴다. 순대국 정식은 8,000원, 뼈해장국 정식은 9,000원에 판매된다. 아울러 비빔냉면 또는 물냉면과 돼지머리 수육이 함께 구성된 돈쌈냉면도 출시했다. 가격은 각 6,000원.

이와 함께 기름기를 쏙 뺀 수육에 톡 쏘는 겨자 드레싱과 신선한 야채를 듬뿍 올린 수육무침도 새롭게 선보였다. 가격은 12,000원.

신메뉴 순대국·뼈해장국 정식, 돈쌈냉면, 수육무침 모두 계경순대국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들어간 계경순대국은 50㎡(15평) 기준으로 개설비용 4천 만원 대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다. 권리금과 매장 임대료를 포함해서 누구나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1억 원 미만의 서민형 프랜차이즈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존 매장들의 업종전환 아이템으로도 눈여겨볼 만 한다. 아울러 본사가 국물에서부터 고기까지 완제품으로 공급하는 동시에 조리가 간편해 전문 주방 인력 없이 운영이 가능하며 외식창업 경험이 전무한 초보 창업자들이 손쉽게 시작할 수 있다.

계경순대국은 서울·경기 수도권 및 충청도를 비롯해 경상·전라도 지역까지 매장 수를 늘려가고 있으며 전국에 걸쳐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는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다하누 본사 대회의실에서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가 열린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