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강강술래, 가족고객 대상 이색 이벤트 "공연티켓·스파이용권 쏜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4-08 11:53 | 최종수정 2015-04-08 11:53



강강술래가 5월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및 스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강강술래에 따르면 전 매장 응모함에 명함을 넣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힐링스파의 Have9Zone(스파·사우나·찜질방) 이용티켓(1인2매)을 제공한다. 또 강강술래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겐 6월 말까지 스파 이용권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리솜포레스트는 숲과 스파를 통해 차별화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사상체질 스파, 피톤치드 테라피 등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건강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홈페이지(www.sullai.com) 문화이벤트에 신청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명보아트홀 지하1층 다온홀에서 공연되는 '드로잉 피노키오' 공연티켓(1인2매)도 증정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에는 마술 같은 샌드에니메이션, 야광드로잉, 페인트드로잉 등 드로잉쇼를 비롯해 열정적인 아크로바틱 댄스 서커스쇼, 아날로그 감성의 감동적인 아빠와 아이의 러브스토리 등을 통해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종만 강강술래 대표는 "가정의 달 전국 초중고교에서 단기 방학을 실시하기로 결정하면서 부모들의 부담이 커질 수 밖에 없다"며 "이벤트를 통해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온 가족 건강도 챙기고 힐링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