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차줌마 시대 남편들의 생존법, 클링클링 로봇청소기 60% 할인 판매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5-04-02 14:27


클링클링 마르지 않는 물걸레 로봇청소기

요즘 대세남은 '차줌마' 차승원이다. 주업 연기보다 더 잘하는 듯한 척척 요리에 많은 주부가 팬이 되었다. 차줌마와 함께 꽃미남 셰프들이 방송을 점령할 기세다. '쿡방(Cook+방송)'이 새로운 방송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 통에 죽어나는 것은 기혼 남성들이다. 아내의 싸늘한 시선에 눈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모른다. 눈 화살을 피하는 방법은 집안 청소다.

그런데 아내는 청소기 소리가 시끄럽다고 짜증이다. 남의 남편은 요리에다 청소도 잘하는 데, 내 남편은 청소도 제대로 못한다는 화풀이다. 아내와 남편이 잘 사는 방법은 함께 요리를 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도 문제다. 남자도, 여자도 요리만 하면 청소는 누가해야 하나. 방법은 똑똑한 청소기 구입이다. 말 잘 듣는 아들처럼, 귀여운 딸처럼 알아서 하는 '모범생 청소기'라면 해결된다.

차줌마처럼 인기 많은 클링클링 로봇청소기가 눈에 띈다.


클링클링만의 마르지 않는 물걸래
인공지능의 로봇 청소기인 클링클링은 주인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는다.실제로 5단계 청소는 집안을 청정지대로 만든다. 사이드브러시로 쓸고, 메인 브러시로 담고, 초강력 모터로 흡입하고, 물걸레로 닦고, 마른 걸레로 뽀드득 마무리하는 퍼펙트 클리닝이다. 또한 안정성이 높다. 39개의 최첨단 스마트 센서가 장애물과의 충돌을 방지한다. 이 제품이 똑똑하다는 평을 받는 핵심 기술이다.

이와 함께 다음의 특징도 상품성을 높인다. 먼저, 옆집이나 아랫집으로부터 항의가 없다. 이 로봇 청소기는 물걸레 청소 내내 물기가 유지된다. 또 마른걸레로 뽀득뽀득한 마무리 할 수 있고, 늦은 밤에도 소음 걱정 없는 높은 기술력이 적용됐다.

둘째, 일반 걸레를 울리는 강한 흡착력이다. 그물망 구조의 듀오 팩트 특수섬유를 사용한 제품이다. 특허 받은 극세사와 분섬사의 루프형 섬유조직 형태로 되어 먼지를 밀고 다니지 않고 잡아주는 캐미맙이다. 특히 물로 손쉽게 세척이 된다.

셋째, 세계최고 쉐도우 청소다. 밝기 감지 광학센서를 이용하여 침대 밑이나 소파 밑과 같은 어두운 공간을 집중적 청소 하는 특화기술이 적용됐다. 프리필터 미세메쉬필터 메인필터 메쉬필터의 4단계 멀티레이어 먼지필터를 활용하여 먼지제거 효율 극대화시킨다.


제품이 좋아도 가격이 비싸면 그림에 떡에 불과할 수 있다. 그러나 리뷰24(www.review24.co.kr)에서는 봄맞이 특별세일을 한다. 한국의 주부에 맞게 개발된 최첨단 클링클링 로봇청소기의 가격은 49만원이다. 그러나 파격 할인 최저가인 17만8천 원에 판매한다. 서둘러 리뷰24에 접속하면 의외로 큰 행운을 안을 수도 있다. 지금까지 가격 때문에 고민했던 고객들도 구매의 기회일 수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페로몬 샤워젤이 이렇게 대단해...? 10분이면 'OK!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