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소망화장품 '다나한'환절기 보습 케어 제품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3-31 14:49



소망화장품이 31일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다나한'의 고보습 제품을 선보이다고 밝혔다. 봄을 맞아 일교차가 커지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란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소망화장품에 따르면 봄은 황사, 미세먼지 등의 환경적 요인 때문에 꼼꼼한 세안이 필수인 요즘 세안 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세안 후 피부에 빠르고 깊숙이 스며들어 오일의 보습감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오일 에센스와 깊고 진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촘촘히 채워주는 고농축 크림으로 피부의 수분ㆍ영양 장벽을 만들어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소망화장품 다나한 본연진 라인은 동의보감에 기록된 '보비탕'(소화 기능이 좋으면 온몸 구석구석 영양분이 잘 공급되고 혈액 순환과 대사 작용이 활발해지며 결국 피부가 윤택해지고 피부 결이 치밀해져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가 된다)의 원리를 재구성해 피부 소화력을 높여 본연의 탄력 있고 윤택한 피부를 되찾아주는 주름개선 라인이다.

'다나한 본연진 오일 에센스'는 오일과 에센스의 장점만을 결합한 신개념 매직 텍스처 오일로 고농축 오일 포뮬러가 오일 본연의 높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주면서 에센스처럼 피부 깊숙이 빠르게 침투해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세안 후 처음 발라 피부에 깊은 보습 에너지를 보충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다나한 본연진 고농축 크림은 한방 성분을 오래 달인 듯한 고농축감의 제형으로 펴 바를 때 홍삼 성분과 함께 농축되어 있던 오일이 터지면서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고, 피부 보습막이 형성되어 묵직한 사용감과 높은 흡수력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6년근 홍삼만을 골라 KGC 인삼공사 특허 기술을 통해 정제한 '홍삼 오일'이 함유된 고영양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이다. 홍삼 오일은 오일 래핑(Oil-Wrapping) 효과를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탄력, 주름 개선, 화이트닝, 보습, 피부 결을 한 번에 케어해 5 in 1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다나한 본연진 오일 에센스와 다나한 본연진 고농축 크림은 온라인 및 전국 뷰티크레딧과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