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4월3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하는 2015 서울모터쇼에서 진행될 '쉐보레 빅 쇼' 온라인 이벤트의 응모 접수를 시작했다.
쉐보레 빅 쇼의 4가지 프로그램 가운데 '쉐비 스타 쇼케이스(Chevy Star Showcase)'는 쉐보레의 전 차종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벤트 당첨자는 완전히 새롭게 바뀐 쉐보레 부스의 현장을 경험하고 현장 퀴즈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4월 4일에는 쉐보레가 후원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이자 영원한 캡틴으로 불리는 박지성 선수를 쉐보레 빅 쇼에 초청, 관람객들로 하여금 그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쉐보레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박지성으로부터 직접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아울러 4월 5일에는 프로 레이서 겸 인기 탤런트인 안재모씨와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를 직접 만나 팬사인회 및 포토 타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지난해 CJ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에서 시즌 5연승으로 종합우승을 이끌어내며, 팀 통산 종합 6회 우승 달성, 이재우 감독 겸 선수의 5회 종합 챔피언 및 3년 연속 '올해의 드라이버상 수상' 등 국내 모터 스포츠 사상 최단 기간 최고의 성과를 이룬 바 있다.
한편, 쉐보레는 4월 2일 개최되는 쉐보레 프레스 컨퍼런스를 인터넷과 모바일로 생중계할 예정이며, 이번 생중계는 2일 오전 7시 50분부터 8시 30분까지 약 40분 동안 진행된다. 모바일웹(http://www.ustream.tv/chevroletseoulmotorshow2015), 한국지엠 기업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