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자녀와 함께 봄 신상품 아동용 재킷 '루안'을 체험할 수 있는 '아이더 키즈 체험단'을 오는 8일(일)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체험 제품으로 지원되는 '루안' 아동용 재킷은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 '디펜더 윈드(DEFENDER WIND)'를 적용해 봄 나들이 활동 시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방풍 기능이 뛰어나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생활방수가 가능해 갑작스럽게 비가 내려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재킷 상단과 하단에 컬러 블록 디자인을 적용해 단정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살렸다. 특히 몸통 부분에 밝고 생기 넘치는 색상을 매치해 화사한 봄 아웃도어룩을 연출하기 좋다. 디자인이 동일한 성인 남녀공용 재킷을 함께 출시해 온 가족이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라이트옐로우, 살사 2가지며 가격은 9만원.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아이더는 온화해진 날씨를 맞아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녀와 함께 봄 신상품 재킷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키즈 체험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이더의 키즈 체험단 이벤트는 매 시즌 부모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이벤트인 만큼 이번 시즌도 치열한 신청 경쟁이 예상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