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영어회화, 혼자서도 독학할 수 있는 방법은?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2-27 16:11


직장인 김종대 씨는 최근 해외출장이나 바이어와 미팅이 잦아지게 되면서 영어회화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고 있다.

회사에서도 학원비를 지원해 주는 등 자기계발을 장려하고 있고 영어회화 실력이 승진이나 해외연수 등의 기준이 되기 때문에 김종대 씨는 영어회화 공부가 엄청난 압박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잦은 야근과 회식 등으로 인해 퇴근 후 직장인영어공부를 하기 위해 회화학원 또는 과외를 듣는 일은 맘처럼 쉽지 않다.

영어회화공부가 꼭 영어회화학원 또는 과외를 하는 방법으로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인터넷 온라인 강의를 통해 혼자서 독학하는 영어회화 공부법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특히 직장인이나 주부, 대학생 등 영어책을 수시로 펼쳐서 정해진 시간에 맞춰서 공부하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기 때문에 이런 사람들에게는 온라인 강의가 해결책이 되기도 하다.

영어회화를 잘하기 위해서는 영어 문장을 많이 보고 듣고 말해볼 수 있도록 영어회화 환경에 자주 노출될 수 있어야 한다. 이에 기초영어회화 온라인 사이트 '야나두(http://www.yanadoo.co.kr)'에서는 영어발음교정을 해주면서 회화실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방법을 제시해주고 있다.

'야나두'에서는 기본발음부터 원어민 수준의 미세한 발음까지 훈련함으로써 영어회화 실력을 키워줄 학습법 중 하나다. 영어발음교정을 통해 한국인이 어려워하는 발음도 보다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하루 10분,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들을 수 있는 야나두 온라인 강의는 제약 없이 원하는 때에 내가 원하는 곳에서 학습이 가능하다. 그리고 공식카페를 통해 수강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그리고, 강의 불만족 시 7일 이내에 100% 환불하고 있어 기초영어회화 강의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야나두는 공식카페를 통해 '야나두 원정대 10기'를 모집 중이다. 모집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말일까지며 참가자는 100% 장학금 증정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야나두에 관련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