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민족 명절인 설을 맞아 경산북도 경산의 경산실내체육관에서 2월 18일부터 2월 21일까지 진행된 '2015 설날장사 씨름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08년부터 8년 연속으로 매 설날 및 추석 명절씨름대회에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하여 대한민국 전통 스포츠 발전에 기여해 왔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가 민족 전통 스포츠인 씨름을 8년 연속 후원하여 설 기간 동안 국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데 기여할 수 있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씨름대회에 참가한 선수들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후원을 통해 국민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 뉴트리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는 전통 스포츠뿐만 아니라 2013년부터 세계적인 축구스타이자 올해 발롱도르(Ballon d'Or)상을 수상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의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Official Nutrition Partner)'로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선 올해로 5년 연속 프로 야구팀 SK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Official Nutrition Sponsor)'로서 2015년 스프링캠프에 건강기능식품 및 영양간식을 제공해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에 기여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