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홈플러스,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할인 행사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2-15 15:42


홈플러스가가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사장 도성환)가 전국 140개 매장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지난해 11월에 출시해 출시월 대비 1월 기준으로 매출이 두 배나 증가했다. 이에 졸업, 입학 시즌과 설 선물 시즌을 맞아 25일까지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전 종(1만5000원, 3만원, 5만원, 10만원, 15만원 등 총 5종)을 10% 할인 판매한다.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구글의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인 구글 플레이의 지불 결제 수단 중 하나다. 홈플러스 POS 계산대에서 구매 및 결제 시 해당 카드가 금액만큼 충전되어 PC 및 스마트폰의 Google Play 앱 내에서 유료 앱/게임 구매 또는 앱/게임 내 아이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선불 카드다.

김재희 홈플러스 상품권전략영업팀 담당자는 "구글 플레이 카드 출시 직후 시장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졸업, 입학, 설 선물 등 수요가 많은 2월을 맞아 기프트 카드로는 이례적으로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며 "모바일 게임 사용자들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로 결제가 용이한 편의성 때문에 출시 초반에는 소액권의 판매 비중이 높았는데 점차 고액권 판매량도 증가하는 추세다"라고 설명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