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엔타스 듀티프리 인천본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2-03 17:36



엔타스 듀티프리가 인천본점 오픈을 기념해 총 1억원 상당의 소비자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3일 엔타스 듀티프리에 따르면 이벤트는 인천 최초의 시내면세점 개장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3월 22일까지 진행된다. 경품 행사에 참가하려면 송도한옥마을에 새로 오픈한 경복궁, 어담, 한양, 샤브젠을 비롯하여 인천에 있는 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경복궁 불고기 등 21개 엔타스 외식매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엔타스 듀티프리 1000만원 상품권을, 2등 10명에게는 100만원 상품권을, 3등 1600명에겐 5만원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엔타스 듀티프리는 외식업체 ㈜엔타스가 설립한 면세점이다. 이미 인천항 제1국제여객터미널 면세점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엔타스 듀티프리는 지난 1월 인천공항면세점 입찰에도 참여했다.

3월에는 인천시 구월동 1300여 평 부지에 15층 규모의 엔타스 듀티프리 인천본점 매장을 오픈한다. 면세점 매장 5개 층을 포함하여 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등 고급 레스토랑과 뷰티, 에스테틱, 문화 전시, 공연시설 등이 입점해 원스톱 문화생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엔타스 듀티프리 관계자는 "인천 최초의 시내 면세점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3월 오픈하는 엔타스 듀티프리 인천본점이 관광객뿐만 아니라 인천 시민들에게도 원스톱 문화생활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