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일동제약 기술력, 바위솔마을이 탄생시킨 '일동정양기'

김형우 기자

기사입력 2015-01-30 07:39


유산균 발효를 통한 농축발요액과 환으로 휴대와 섭취 간편


일동제약의 기술력으로 바위솔마을이 탄생시킨 '일동정양기'
현대인들에게 '웰빙'이 대세가 된 건 오래전 이야기다. 100세 시대를 살고 있는 오늘의 현대인들은 그저 오래 사는 것이 아닌 건강하게, 아프지 않고 오래 사는 것을 추구한다.

'밥 보다 좋은 약은 없다'라는 말처럼 현대인들은 '좋은 약'보다는 '좋은 음식'을 찾아다닌다. 최근 이런 현대인들 사이에 이슈가 되고 있는 식물이 있다. 바로 '바위솔'이라고도 불리는 '와송'이다.

'와송'은 돌나물과에 속한 여러해살이풀로서 동의보감에 '열을 내리고 해독하며 지혈하고 습을 없애며 부기를 가라앉힌다'고 적고있다. 또 본초강목에는 '대장 하혈에 물로 추출해 복용하고 간염, 습진, 이질, 화상에 효과가 있다'고 기록하고 있다.

바위솔마을이 70년 역사의 국내 대표 제약사인 일동제약의 기술력으로 와송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일동정양기'를 출시했다.

'일동정양기'는 와송을 간편 식품으로 만든 국내1호 제품으로

유산균 발효를 통한 농축발요액과 환으로 만들어져 휴대만 간편할뿐 아니라 와송의 효능을 극대화 시켰다.

특히, 와송과 더불어 프리비, 아로니아, 모링가, 후코이단 등 건강에 효험있는 식물들의 성분도 함께 첨가해 부가적인 실익도 챙길 수 있어 구매한 이들의 호응이 매우 높다.

전혜민 바위솔마을 대표는 "각종 메스컴에서도 널리 알려진 와송은 지금까지 대부분 생와송, 건와송, 냉동와송으로 보급돼 휴대나 복용이 불편하고 번거로웠다"며 "바위솔마을이 일동제약의 기술로 출시한 국내1호 제품 '일동정양기'는 와송의 뛰어난 효능을 보다 쉽게 전해줄 수 있고 1박스에 '생와송' 10~15kg의 효능이 담겨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국내 최초로 와송의 효과를 그대로 담아 일동생활건강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일동정양기 구입 및 제품문의 등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ildongjyg.com/)나 무료상담전화(080-200-2004)로 문의하면 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