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리얼, 누룽지 스넥세트 등 웰빙 설 선물세트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1-30 14:33



미리얼이 30일 설을 맞아 웰빙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리얼은 한국인의 100세 건강을 고려한 꼼꼼한 설계로 몸에 좋은 발효식사를 제공하는 농업회사법인이다. 미리얼은 다가오는 명절선물세트로 가족건강을 책임질 6가지 누룽지 및 스낵세트를 출시한다. 부모님을 위한 모시누룽지, 가족을 위한 잡곡누룽지, 여성을 위한 함초누룽지, 활기찬 아침을 위한 헛개누룽지 그리고 청소년과 어린이를 위한 간식 양파스낵등이다.

미리얼 세트는 장흥군버섯연구원에서 표고버섯 종균을 직접 키워 위생적으로 고온 살균한 무농약 현미를 오랜시간 배양, 발효하여 만든 표고버섯균사체쌀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표고버섯균사체배양미 또한 베타글루칸과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매우 좋은쌀로 증명된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mirieol.com/)나 문의(070-8810-0343)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학선 미리얼 대표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공식 인증한 건강기능식품 원료 베타글루칸이라는 소재가 들어있다. 베타글루칸이란 다당류의 일종으로 인체 면역증강에 효능이 뛰어나며 버섯류, 효모의 세포벽, 곡류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원료"라며 "베타글루칸은 인간의 정상세포 면역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등 체지방 형성과 축적을 억제시키는데 매우 탁월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 "장흥군버섯연구원 박사와 식품기술사가 참여한 브랜드로 청정 전남 농산물인 장흥 아르미쌀을 100% 사용, 누룽지 본연의 맛도 살리면서 건강 밸런스를 고려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