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가 1년 2개월만에 6년근 홍삼정(240g) 제품을 리뉴얼해 판매한다.
'6년근 홍삼정(240g)'은 홈플러스와 홍삼 전문 업체 대동고려삼이 6개월 간의 연구 기간을 거쳐 공동으로 기획 개발했다. 또한 홈플러스는 건강 식품 토탈 케어 브랜드화 정립을 위해 이번 6년근 홍삼정을 시작으로 멀티비타민, 키즈비타민, 오메가 3 등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홈플러스가 2013년 11월에 출시한 홍삼정 知와 성분과 가격은 동일하지만 물량 공급에 집중했다. 홍삼정 첫 출시 당시 물량 부족이 발생해 2달 동안 판매하는데 그쳤던 반면 올해는 미리 계약된 수량을 주차별로 준비해 안정적으로 공급해 저렴하면서도 높은 품질을 가진 제품을 1년 내내 판매할 수 있도록했다.
홈플러스 그로서리 상품본부 김다솔 바이어는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을 통해 건강 기능 식품 구매에 있어서 가격 신뢰성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향후에도 홈플러스 만의 슬로건을 토대로 한 토탈 케어(total care)상품군을 출시하여 고객에게 건강한 제안을 할 예정"이라며 "그 첫 번째 결과물로 건강 식품 수요가 특히 높은 1월에 6년근 홍삼정을 출시해 선보이게 되었으며 건강의 달을 앞두고 건강 식품 6종을 추가로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